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지 추천

[담양 여행] 한적한 여행 즐길 수 있는 담양

흑..글을 쓰다가 중간에 한 번 날려먹었습니다 ㅠㅠ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ㅠㅠ 너무 절망적이네요

 

그래도 힘을 내서 다시 한 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죽녹원


담양하면 '대나무'죠?

 

죽녹원은 꼭 가봐야할 담양 여행지 중 한 곳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죽녹원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 초여름이었는데도 꽤 더웠거든요

 

근데 죽녹원은 전혀 안 더웠어요 이런 게 바로 자연 에어컨?

 

정말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ㅎㅎ

 

죽녹원 : 전남 담양군 담양읍 향교리 산 44


관방제림


관방제림은 하천과 숲이 어울러져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자전거를 탔습니다 ㅎㅎ

 

저는 자전거를 못 타는 관계로 2인용 자전거를 친구과 함께 탔어용

 

근데 이거마저 운전을 제대로 못해서

 

친구가 약~간 고생했습니다ㅋㅋ

 

거의 친구가 운전하고 저는 발만 열심히 돌렸어요

 

자전거 말고 전동스쿠터 같은 것도 탈 수 있어요! 

 

관방제림 :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1

 


뚝방국수


관방제림 쪽에 국수거리 같은 게 있거든요

 

국수거리에 국수맛집이 되게 많은데, 저희는 조금 떨어진 현지인맛집에 도전해봤습니다!!

 

여기 오면 계란말이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비빔국수랑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비빔국수+계란말이=꿀조합

 

계란말이가 비빔국수의 매콤한 맛을 달래주더라고요~

 

매운 거 못 먹으면서 매번 매운 거 시키는 저에게는 완전 꿀조합이었어요^^

 

비빔국수는 5,000원, 계란말이는 7,000원이에요

 

계란말이 엄청 커요!!!!

 

국수는 천 원만 더 내면 곱빼기로 낭낭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뚝방국수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천변5길 12


카페 양각리


밥을 먹었으면 디저트를 먹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국수를 맛있게 먹고,

 

바로 디저트를 먹으러 갔어요

 

저희가 간 곳은 양각리라는 카페인데요

 

엔티크한 분위기로 인스타 감성이 풀풀 나는 카페였어요

 

음료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먹은 것은 양각리슈렉이에요~

 

샷+화이트쇼콜라+그린티+소보루토핑

 

맛있는 건 다 들어간 음료에요 ㅎㅎ

 

가격은 6,500원이었던 것 같습니당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지만, 넘나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던 슈렉음료에요~

 

양각리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양각리 137

 

지금 제가 소개한 곳들은 다 서로 위치가 가까운 편이라,

 

따로 버스나 택시 이용하지 않고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요!

 

리뷰를 쓰다보니까 뚝방국수 또 가고싶네여 ㅠㅠ

 

이번에 가족들이랑 광주에 내려갈 일이 있는데

 

가는 김에 한 번 방문해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