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지 추천

[서울여행 : 익선동] 익선동 골목 핫플레이스

 

 

요즘 핫한 익선동에 다녀왔어용

 

평소에 한옥을 엄청 좋아해서 익선동거리가 전 너무 좋아요,ㅠㅠ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가보겠다는 의지로 다녀왔슴미다 !! 

 

 

 

이런 익선동 너낌쓰..

 

사람 엄청 많았지만 잠깐잠깐 없을때 찍어봤어요

 

 

 

한참 돌아다니다가 마카롱이랑 다쿠아즈도 사고

 

 

배고프니깐이제 점심먹으러 총총

.

.

 

 

외관이 너무 예뻐서 들어온 곳인데 맛도 엄청난 곳,..

 

파스타도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안느끼하고 

 

해장파스타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스테이크도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 

 

파스타 메뉴는 지금은 바뀐거 같아요 참고해주세욤 !!

 

 

▼ '익선디미방'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7 / 지번 : 서울 종로구 익선동 166-78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Break Time 15:30~17:00

주말 12:00 - 22:00브레이크타임 없음

월요일 휴무(익선잡방과 격주로 휴무, 매달 공지)

☎ 02-747-3418

 

 

 

저렇게 먹고 디저트배는 따로 있으니깐 익선동에서 

 

유명한 수플레 케이크 먹으려고 또 줄을 섰어요...

 

위야 미안해ㅠㅠ 좀만 더 힘내렴♨

 

한30분쯤? 웨이팅 있었어요 ! 

 

보통 1시간? 주말은 2시간 가까이 웨이팅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ㅠㅠ

 

 

분위기도 좋고 수플레케이크 정말 입에서 녹아버립니다.ㅠㅠ

 

가격대도 있고 웨이팅도 있었지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곳 이였어요!

 

예전에 도쿄에서 먹었던 수플레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다!

 

 

▼ '동백양과점'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4 / 지번 : 서울 종로구 익선동 166-7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 02-744-1224

 

 

 

 

집이랑 30분거리의 익선동이지만 ..

 

서울여행 너낌 내보려고 숙소도 예약했는데요 !!

 

여기도 너무 좋아서 따로 포스팅 할께요

 

 

이런 갬성,, 정말 좋아합니다..♥

 

배불리 먹고 구경하고 저녁에 또 먹으러 가야하니깐.. 

 

2시간정도 숙소에서 푹 쉬었어용 ㅎㅎ

 

 

해지고 또 다시 나가봅니다.! 

 

느낌있는척하려고 흑백

 

늦은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어서 조용하고

 

주황불빛도 너무 이쁘고 너무 좋았어요

 

 

 

숙소 바로 앞에 있었던 길쭉이 호떡

 

여러종류 맛이 있었는데 호떡은 꿀이 진리니깐 꿀호떡으로 초이스 !

 

겉에가 떡이라서 은근 배도 차고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천원의 행복ㅎㅎ

 

 

 

군것질도 했으니 여행의 마무리는 맥주니까 가맥집으로 달려갑니다 .!

 

익선동 가맥집 '거북이슈퍼'

 

익선동 처음 생겼을 때 부터 있었던 가게인걸로 기억해요

 

 

 

,,,, 먹태는 사랑입니다 ♥ 

 

직접 찢어야해서 불편하지만 맛있으니까 봐쥼 ,!!!!

 

마요네즈에 청양고추랑 같이 촵촵하면 맥주 1병 순삭이에요

 

익선동 오시면 간단하게 여기서 한잔 하시는거 추천이욤 ㅎㅎ

 

레트로느낌 넘 좋아요 !!! 

 

 

▼ '거북이슈퍼'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5 / 지번 : 서울 종로구 익선동 166-79

영업시간 : 평일15:00~24:00

 토요일14:00~24:00

일요일14:00~23:00

 

 

이렇게 알찬 익선동 투어를 맥주로 마무으리! 

 

 

 

 

 

그 다음날 아침..ㅎㅎ

 

 

집에 가기전에 또 먹기위해 일찍 일어났어요

 

숙소 바로 옆 건물에 '창화당' 이 있어서 웨이팅안하려고 일찍체크아웃했어요!

 

 

 

창화당 만두 진짜 인정b 

 

떡볶이랑 쫄면도 맛있었고 아는맛인데 아는맛이 정말루 위험한법..

 

먹고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테이블 꽉차고 웨이팅도 있었어요! 

 

오늘 일찍 일어난건 아주 잘한일 ㅎㅎㅎ

 

익선동에 숙소까지 잡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익선동에 아기자기하고 

 

예쁜 가게들이많아서 구경도 많이 해서 좋았어요

 

다.. 다 좋았는데 사람에 치여서 가까워도 다시 맘 잡고 가야할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