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지 추천

[경주숙소] 고즈넉한 한옥스테이

 

 

경주에서 2일동안 한옥에서 지냈어요.

 

고즈넉하고,, 편하게 쉬다와서 소개시켜드려요 :)

 

경주에는 한옥숙소가 엄청 많더라구요

 

3-5만원대면 게스트하우스 생각해주시면 되구요! 

 

제가 다녀온곳은 '소이한옥' 인데요 ~ 

 

여기는 조식포함 10만원 초반대였어요 !

 

 

입실 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귀여운 댕댕이들이 맞이해줬어요

 

별이랑, 달이!!

 

숙소에 도착하면 강아지들이랑 놀아주느라고 정신없었어요 ㅎㅎ

 

'가랑'이라는 방에서 묵었어요 !! 

 

입구에서 두번쨰 방이에요 

 

'소이한옥'엔 5가지 방이 있어요 .

 

들어오면 사장님이 직접 천연염색하신 개나리색의 이불이 있어용 ㅎㅎ 

 

침대없어서 불편할 것 같은 생각이 있었는데 나름 폭신폭신하고 좋았어요 !

 

방에서 문열면 요로콤 보여요

 

마루에서 앉아서 노래도 듣고 한옥이 너무 예뻐서 

 

아무것도 안하고 한참을 앉아있었어요 

 

그와중에 너무 멋있는 달이 ㅎㅎ 시강!!

 

마지막 날엔 비가 엄청 많이 내렸어요

 

한옥에 비까지 내리니깐 분위기 갑.!!!

 

여기는 조식 먹는 곳이에요

 

조식은 간단하게 식빵, 사과, 구운계란 !! 

 

예쁘게 담아주시니깐 별거 아닌거 같은데 더 맛있는 느낌 ㅎㅎㅎ

 

사진엔 없지만 쥬스도 있고 사장님께서 직접 내려주신 커피도 있어요 

 

2박3일동안 지내면서 핫한 황리단길도 가까웠고 대릉원, 첨성대, 다 근처에있어요 !! 

 

경주한옥숙소 보고 계시면 여기 '소이한옥' 강추입니다 :-)

 

▼ '소이한옥' 위치

경북 경주시 첨성로81번길 22-6 / 지번 : 경북 경주시 황남동 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