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들

와플 먹고 싶은 사라암~~맛난 와플 먹을 수 있는 구월동 카페 추천!

핸드폰 갤러리를 구경하다가 와플 사진이 있어서

 

와플 카페를 추천하려고 해요

 

안타깝게도 사진이 딱 한 장씩 밖에 없어요 ㅠㅠ

 

앞으론 사진을 좀 더 열심히 찍도록 하겠습니당!!!

 


엘문도


 

이 사진 넘나 잘 찍은 것 ㅎ

 

근데 필터가 좀 아쉬워요 이 사진 찍을 때 한창 푸디 어플이 유행할 때라서

 

푸디로 찍었는데 음식 사진은 일반 카메라로 찍는 게 좋은 것 같아여

 

어플로 찍으면 자연스러운 느낌이 없고 음식에 색소 탄 느낌도 들고 그런 것 같아요ㅠㅠ

 

앞으로는 일반 카메라를 잘 활용해보록 해야겠어요

 

여기 엘문도는 수제와플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5층 건물인데 3층까지가 카페에요 5층에는 작은 정원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못 가봤어요 ㅠㅠ

 

엘문도는 여행카페라는 흔하지만 흔하지 않은 컨셉을 가진 카페랍니당

 

2층에 가면 여행사진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3층에는 스터디룸이 있어요~ 

 

스터디룸은 1인 1음료하면 평일에는 3시간, 주말에는 2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스터디룸은 6인에서 14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엘문도 위치는 바로 요기↓ 인천시청역 근처에요!!

 

엘문도 : 인천 남동구 간석동 543-7

 

 

 


와플로아


진짜 맛있겠죠? ㅠㅠ

 

와플로아는 이름부터 와플맛집 느낌이 풀풀 나죠~~

 

와플로아 역시 수제와플을 맛볼 수 있는 카페에요!

 

와플은 하프 사이즈로도 판매해요

 

저는 친구랑 같이 가서 다른 종류로 하프 사이즈 두 개 시켜먹었어요!! ㅎㅎ

 

와플 먹으면 아메리카 500원 할인돼요

 

저는 바닐라라떼킬러지만 달달한 디저트 먹을 때는 아메리카노가 짱이더라구여

 

디저트 달달함과 아메리카노 쓴맛은 진짜 꿀조합입니다

 

와플로아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63-7